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연수구 송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희순·김정락)는 지난 16일 정기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온기를 더하고 있는 ‘목향 중식당’을 찾아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착한가게’는 매출의 일부(매월 3만 원 이상)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정기적으로 기탁하며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돕는 나눔 캠페인이다.
이번에 새롭게 동참한 ‘목향 중식당’은 송도3동 제13호 착한가게로 지정되어, 지역 복지 안전망을 더욱 촘촘히 하는 데 힘을 보태기로 했다.
현판을 전달받은 목향 중식당 대표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과 관심을 나누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맛있는 온기를 나누는 가게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정락 협의체 위원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흔쾌히 나눔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목향 중식당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후원금은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통해 소외 없는 따뜻한 송도3동을 만드는 데 소중하고 투명하게 사용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송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착한가게 등을 통해 모인 복지 재원을 바탕으로, 관내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다양한 동 특화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