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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 나들이철 대비 다중이용시설 식품취급업소 지도점검 결과보고

  • 작성자
    위생정책과
    작성일
    2023년 3월 30일
    조회수
    155
  • 담당부서
    위생정책과
    전화번호
    032-749-7982
  • 첨부파일

봄 나들이 철 대비 다중이용시설 식품취급업소 지도점검 후 아래와 같이 결과 보고합니다.

 

. 점검기간 : 2023.3.22.() ~3.28.() / 5일간

. 점검대상 : 식품접객업소 15개소, 푸드트럭 9개소

. 점 검 반 : 3개반 8(공무원 6, 소비사식품위생감시원 2)
위생지도팀 1개반 3, 송도위생팀 1개반 3,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1개반 2(신도심)

. 점검내용

- 소비(유통)기한 경과 식품 판매·사용 보관 여부

- 조리장, 판매장 등 위생적 관리 여부 및 보관 온도 준수 여부

- 무신고 영업 및 무신고 업체 등이 제조한 제품 판매 여부

- 음식물 재사용 여부

- 튀김용 유지류와 폐유를 비위생적으로 보관·운반 여부

- 방충시설 설치 등 시설기준 준수여부

- 기타 식품위생법령 준수여부

- 어묵 판매업소 등 나무꼬치 재사용 업소에 대한 세척·소독 방법 지도·홍보 병행

. 점검결과

- 위생점검 : 특별한 위반사항 발견하지 못함
- 수거검사 : 2건 수거, 검사 진행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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