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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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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급여증(기재사항변경·추가발급·재발급)신청

사무 정보

  • 사무내용
    분실 또는 훼손된 의료급여증을 재발급
  • 근거법규
    의료급여시행규칙 제13조 제5항 및 제14조 제1항, 제2항
  • 주관부서
    사회보장과 (협조부서 : 없음 )
  • 처리기간
    즉시
  • 행정기관
    심사기준
    수급권자 여부 확인
    재발급 사유 및 신청사유의 타당성 여부 확인
  • 업무흐름 및
    위임전결 사항
    민원신청→구접수→구발급
    (위임전결 : 담당)
  • 수수료 및
    비용부담
    없음
  • 민원인 준비사항
    없음
  • 첨부파일
    10) 민원사무편람(사회보장과)(0).hwp (0.16MB)

구비서류

  • 민원인 제출
    1. 의료급여증 재발급 신청서 1부.
    2. 의료급여증(분실한 경우 제외)
    3. 변경을 증명하는 서류
    (기재사항 변경의 경우에 한함)
  • 담당공무원 확인

행정정보공동이용에 대한 정보주체의 사전 동의 여부

  • 사전동의 불필요
    행정정보공동이용대상정보 중 공시성정보 10종 (법인등기부등본, 건물등기부등본, 토지등기부등본, 건축물대장, 토지대장, 임야대장, 지적도, 임야도, 개별공시지가확인서, 토지이용계획확인서 등)
  • 사전동의 필요
    공시성 정보 10종을 제외한 행정정보공동이용대상정보 (관련 근거 : 전자정부법 제42조 정보주체의 사전동의)

후속 이행사항

  • 후속민원명
    없음
  • 절차
  • 시기
  • 처리부서
  • 조치사항

관련부서 및 기관 협의사항

  • 관련부서명
    없음
  • 협의사항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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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 담당팀 : 민원행정
  • 전화번호 : 032-749-7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