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Better life Yeonsu 인천광역시 연수구

국가상징 알아보기


참여·알림메뉴열기


보도자료

  1. HOME
  2. 참여·알림
  3. 알림광장
  4. 보도자료
  5. 보도자료

고객만족 구현을 위한 전 직원 친절교육 실시

고객만족 구현을 위한 전 직원 친절교육 실시의 1번째 이미지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최근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구현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김혜원 한국인재양성연구소 수석강사를 초빙해 '진정한 친절이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진행했으며, 친절이라는 막연한 개념을 다양한 사례를 토대로 흥미롭게 풀어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공직을 시작하는 새내기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친절의식을 고취해 앞으로의 공직생활에서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가짐을 새기는 자리가 됐다.

 

구 관계자는 직원 전체에 친절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친절 마인드 향상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수구는 민원 처리 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매월 실시하고 있으며, 조사 결과 미진한 부분에 대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상하반기 두차례 전화 친절도 평가 및 교육을 하고 있으며, 우수 부서에 대한 포상과 부진 부서에 대한 전문기관 위탁교육을 통해 친절한 공무원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목록

  •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 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용조건:출처표시+변경금지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홍보소통실
  • 담당팀 : 홍보정책
  • 전화번호 : 032-749-73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