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917
청사 내 화장실 시설 관리가 좀 더 신경 쓰이면 좋겠어요. 늘 애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답변916
.
답변915
시각장애인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리프트나 점자 안내, 음성 안내 시스템 등이 다소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답변914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휴게 공간에 작은 안마의자나 편안한 소파를 마련해 주신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답변913
항상 응원드립니다
답변912
민원 접수와 처리 과정이 다소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약 시스템이나 QR코드를 활용한 민원 안내 서비스를 도입하면 방문객이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답변911
청사 내부 안내 표지판이 다소 부족해 처음 방문하는 민원인들이 원하는 부서를 찾기 어렵습니다. 층별 안내와 부서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안내판 설치를 검토하면 이용 편의성이 크게 개선될 것 같습니다.
답변910
현재 연수구청의 전반적인 시설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깔끔하게 정돈된 민원실과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업무 처리를 신속하게 마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울러, 화장실도 비교적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하지만, 주차 공간 부족은 늘 아쉬운 부분입니다. 구청을 방문할 때마다 주차할 곳을 찾느라 시간을 많이 소모하게 되어 불편함을 느낍니다. 차량 통행량이 많은 시간에 방문하면 주차장 진입부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차 공간을 확충하거나, 주변 공영 주차장과의 연계를 강화하는 방안을 고려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덧붙여, 구청 내부에 소규모로 책을 읽거나 차를 마실 수 있는 북카페 같은 공간이 있다면 방문객들이 좀 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딱딱하고 경직된 관공서 분위기에서 벗어나 문화 공간으로서의 역할도 겸한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답변909
없음
답변908
다양한 활동과 소통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