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767
사람들이 시설을 소중하게 쓰지않는다
답변766
가장 불편한 점은 주차 공간 부족과 혼잡한 동선입니다. 특히 민원인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주차 대기 시간이 길어 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청사 내 일부 안내 표지판이 눈에 잘 띄지 않아 처음 방문하는 주민들이 길을 찾기 어려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개선 방안으로는 주차 공간 확충 또는 인근 주차장과의 연계, 청사 내부 안내 표지판 개선, 휴게 공간 확충 등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부분이 개선된다면 주민들이 더 편리하고 쾌적하게 청사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답변765
항상 감사합니다
답변764
없어요
답변763
늘 감사드립니다^^
답변762
만족해요
답변761
노약자나 장애인을 위한 안내 인력 또는 음성 안내 기능이 강화되면 더욱 친절한 민원 환경이 조성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답변760
세금납부 등 민원처리하러 갔을때 주차공간이 부족하여 원활한 주차를 위해 최대주차시간을 정해 주차장 활용을 원활하게 했으면 좋겠다.
답변759
만족해요
답변758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