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412
없어요
답변411
공유자전거, 공유킥보드 없애면 안될까요? 위험합니다.
답변410
연말이라고 멀쩡한 보도 블럭 다 뒤집고 엉망을 다시 까는 그런 낭비가 아닌 성과를 볼 수 있는 세금 사용을 위해 애써주세요.
답변409
송도경제자유구역의 이름에 걸맞게 국내외 기업들에게 적극적인 지원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408
초등학교, 고등학교 때 소풍으로 찾던 추억의 송도유원지, 인천에서 오래 살았던 시민이라면 누구라도 그런 추억의 장소로 기억하고 있을 텐데 지금은 사라져버려 너무나도 아쉽습니다. 게다가 다른 발전 시설이 된 것도 아니고, 방치되고 망가지고 있는 현재 상황은 정말 눈물이 날 정도로 개탄스럽습니다. 추억의 송도유원지로 다시 부활을 하든지 아니면 그에 버금가는 인천시민, 연수구민의 자랑이 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쉼터로 거듭나면 좋겠습니다.
답변407
1.퇴직하고 보니 도서관.구청등 공공기관에서 무료로 이용할수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놀라고 행복했습니다.그리고 감사했습니다. 하지만 도서관은 글쓰기프로그램이 아주많습니다. 문화체험프로그램도 많았으면 히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2.60대이상 실버세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세요. 3. 노인복지회관이 너무 부족합니다. 인근 지역을 묶어 소규모 회관들이 있었음 좋겠습니다. 점심식사도 그곳에서 제공하고 무료강의도 듣고 친목도 하고 봉사활동도 도모할수 있는곳.경로당과 역할을 구분하여 생겼음 합니다 4. 노인복지관 점심식사비를 이음카드로 결제할수 있게 해주세요. 매번 현금결제가 불편해요
답변406
기존 구축된 연수구 관내 많은 공원의 촘촘한 관리 시스템 구축을 위해 주민 신고를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고민하여 마련해 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405
자녀 양육과 교육하기 좋은 연수구가 되어 주세요. 송도4동 국제업무지구역 근처에 많은 아파트가 들어섰는데 초등학교가 너무 멀어서 아이들이 힘들어 합니다. 국제업무지구역 앞 공터에 초,중학교가 세워지면 좋겠습니다.
답변404
단방향 정보제공이 아닌 SNS를 활용하여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었으면 합니다. 그래서 시민과 소통하고 만족도를 높였으면 합니다.
답변403
- 연수구의 인구 증가세, 첨단 기업 입주, 지리적 중요성 등을 반영하여 연수구를 “연수시”로 조속히 승격시키기 바랍니다. - 연수구의 가장 큰 취약점은 서울 시내 접근성이므로 지속적으로 다양한 교통 수단을 확충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