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232
항상 믿고 의지하는 연수구민으로, 연수구 개청 30주년 축하합니다. 앞으로 40년, 50년, 60년, 특별한 좋은 고장으로서 기대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답변231
지금처럼 오직 연수구민만 생각하는 행정 부탁드립니다!
답변230
연수구 개청 3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연수구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고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229
연수구청이 지금 연수고가 근처에 있을때 2000년도 초반에 부모님이 터를 잡으셨어요, 저는 그때 고교 막 졸업을 앞두었구요. 주변에서 집이 어디냐고 물어보면 인천 주안을 알아도 연수동이라고 하면 엥? 인천 연수동이 어디야? 라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땐 현대2차 동춘동 소방서 뒤에 살았었고 삼화고속을 타고 다니며 남은 고교를 졸업했네요. 인천 끝이죠^^ 지금은 송도국제도시 때문인지 지금은 너 아직 연수도 거기 살아? 친구들이 물어봅니다 ㅋㅋ 지금은 연수구 동춘1동에서 아이낳고 잘 살고 있습니다. 송도 국제도시라는 곳도 생겨나고 동생도 출가하면서 송도에 터를 잡게되었네요. 다른 민원으로 홈페이지 들어왔다가 참 좋은 소식을 보게되네요. 연수구 개청 30주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더욱 발전하고 연수주민 시민의식도 높일수 있는 정책과 프로그램이 많아 졌음 바랍니다.
답변228
30년 동안 연수구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하며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큰 기여를 해왔습니다. 이 특별한 날을 맞아 그동안의 노력과 성과를 자축하며, 앞으로도 더욱 번영하고 풍요로운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답변227
연수구 개청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구민에게 사랑받고 사랑을 돌려주는 연수구가 되길 바라며 응원합니다!
답변226
연수구 개청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구민들을 위한 믿음가는 정책들로 더 신뢰받고 더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는 연수구가 되길 힘차게 응원해요!^^
답변225
다른 구에서 태어났지만 초등학교 학창 시절부터 연수구에서 살았던 찐(?)연수구민입니다! 어렸을 때는 연수구가 살기 좋다는 생각을 따로 해보지 않았는데 이직으로 인하여 다른 도시에서 살다가 오니 연수구가 살기 좋다고 생각됐습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평지로 구성된 점, 적당한 높이의 산이 있어서 편안하게 오를 수 있는 접근성, 도로가 넓고 차가 많지 않아 운전하기 편한 점 등등 장점이 단점보다 훨씬 많다고 느껴졌습니다. 여태까지 좋은 느낌의 연수구가 더 나아지는 연수구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답변224
연수구 개청 30주년을 축하합니다
답변223
안녕하세요 저도 연수구에 30십년 살고 있는 주민입니다 개청 30주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