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제방법
연수구청에 인터넷 접수 -> 가상계좌 또는 카드결제로 수강료결제 -> 마이페이지에서 수강신청 결과 확인.
(※강좌예약 후 48시간 이내에 미 결제시 자동취소/온라인 접수자는 인터넷에서만 결제 가능)
■ 대기자선정 및 안내는 개별 연락하여 진행.
■ 인터넷접수 미달강좌는 2024년 12월 23일(월) ~ 2024년 12월 27일(금) 09:00 ~ 18:00 까지 방문접수 가능
※ 인터넷 수강 신청시 반드시 본인 아이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동강좌 접수시 부모님명의로 신청하실 경우 비고란에 아동명, 생년월일, 성별을 기재해 주세요
■ 문의는 송도5동 주민자치센터 032-832-6971~2, 032-749-6968
취소환불규정
■ 환불규정 안내
①수강료 환불은 주민자치센터 운영조례 시행규칙 제10조 2항에 의한 『수강료 환불 범위 기준』을 적용
②개강 전일까지는 전액환불 가능
③교육기간 중 환불할 경우
◎수강료 징수기간이 1월 이내인 경우
-교습개시 이전 :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총 교습시간의 1/3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2/3 해당액
-총 교습시간의 1/2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1/2 해당액
-총 교습시간의 1/2경과 후 : 반환하지 아니함
◎수강료 징수기간이 1월을 초과하는 경우
-교습개시 이전 :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교습개시 이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해당 월의 반환 대상 수강료(수강료 징수기간이
1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비고
-총 교습시간은 수강료 징수기간 중의 총 교습시간을 말하며,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
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교습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④ 환불방법 : 가상계좌 입금시 반드시 방문 신청(유선 상 불가)
⑤ 구비서류 : 환불신청서 작성(송도5동 주민자치회 비치), 수강자 본인 통장 계좌번호
⑥ 개강일로부터 잔여 수강료에 대한 환불범위 기준에 따라 차등환불(현금결제, 카드결제 모두 해당)
■ 필독
① 접수인원이 정원의 50%미만일 경우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모집인원 변동될 수 있음)
② 수강신청 과목 변경은 불가하며, 변경을 원할 시 수강 취소 후 원하는 강좌를 다시 신청하셔야 합니다.
③ 대리 수강신청(타인ID 사용 로그인) 및 청강은 불가(적발 시 수강신청 취소)함을 알려드립니다.
- 단, 어린이 강좌는 부모만 신청가능(비고란에 아동명, 생년월일, 성별기재)
④ 재료비와 관련된 사항은 강사에게 문의해 주세요.
⑤ 법정공휴일은 휴강합니다.(법정공휴일도 수업일수에 포함)
⑥ 현금영수증 불가
⑦ 이음카드 불가
■코로나19 확산추이에 따라 수강생의 안전을 위해 휴강 및 폐강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