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제방법
※ 인터넷 수강신청 시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수강료감면 중
선택하여 결제완료 후 수강신청 접수 완료.
-인터넷 접수 후 48시간 내에 미결제시 자동 취소 됨.
-수강료 감면 증빙 서류는 방문하여 7일내 제출
◈ 수강료 감면(1인당 2강좌 한정. 연수구 주민만 가능)
※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본인, 국가유공자 본인과 유족 또는 가족, 등록 장애인 본인
※ 병역명문가 예우 대상자 본인 및 대상자 가족 전액 면제
- 인터넷신청 후 7일 이내 관련 서류를 센터에 제출하지 않으면 자동취소 됩니다.
- 감면 서류는 신청일 이후 발급된 서류에 한해 인정됩니다.
◈ 온라인 신청 기간 이후 인터넷 대기자 신청은 따로 접수 받지 않음.
※ 인터넷 수강 신청시 수강인원보다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에 한해 신청한 순서대로
대기자 자동 등록됨
※ 대기자 등록 및 안내는 개별 연락으로 진행
◈ 미달강좌 방문접수 : 2024년 12월 18일(수) 9:00 ~ 모집강좌별 충원 시 까지
◈ 문의 방법
송도2동 주민자치센터 주민자치실(3층) 전화문의 032)749-6592~4
※<송도2동 주민자치센터> 카카오톡 채널추가를 하시면 송도2동 주민자치센터의 새로운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취소환불규정
◈ 환불규정 안내
※ 수강료 환불은 주민자치센터 운영조례 시행규칙 제10조 2항에 의한
『수강료 환불 범위 기준』을 적용
(1) 온라인 수강신청기간 내 환불할 경우: 연수구청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환불 신청
* 각 과정별 개강전일까지만 전액환불 가능
※ 단, 재료비가 있는 요리강좌는 개강 3일전까지 취소할 경우에만 전액 환불이 가능
(2) 교육기간 중 환불할 경우
① 환불방법 : 방문 신청(유선상 불가)
② 구비서류 : 환불신청서 작성(3층 주민자치실 비치)
③ 개강일로부터 잔여 수강료에 대한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불
*개강 전 온라인 취소는 12월31일까지만 가능합니다. 이후는 방문하여 취소하여야 함
※ 수업전일 방문 접수(수업 당일 방문 시 횟수 차감)
◈공지사항
(1) 모든 강좌의 회차는 법정공휴일을 포함함
(2) 수강신청 과목 변경은 불가하며, 변경을 원할 시 수강취소 후 원하는 강좌신청
(3) 적정인원에 미달(성인 강좌 60% 미만,어린이 강좌 40% 미만)될 경우 폐강될 수 있음.
(4) 청강불가
(5) 일부 강좌의 경우 정원 추가 모집이 있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