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결제방법
- 온라인 결제 :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무통장입금), 수강료 감면을 선택하여 결제완료 후 수강신청 접수완료
- 방문 결제 : 신용카드결제만 가능
※ 인터넷신청 후 48시간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됩니다.
※ 방문접수(인터넷접수 미달시) : 9월 23일(월) 9시부터 선착순 마감.
▶ 개강일시 : 10월 8일(화) 10시 50분
2. 수강료 감면 (1인당 2강좌 한정, 연수구 주민만 가능)
-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본인, 국가유공자와 그 유족 또는 가족, 등록장애인 본인
- 병역명문가 예우 대상자 본인 및 대상자 가족 전액 면제
※ 인터넷신청 후 7일 이내 관련 서류 제출(센터제출)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3. 기타
- 접수인원이 50% 미만 시에는 폐강 될 수도 있습니다.
- 명절연휴 및 법정 공휴일과 임시 공휴일은 휴강이며, 수업일수에 포함됩니다.
- 접수 및 환불신청은 본인만 가능하며, 대리접수 및 신청은 불가합니다.
- 인터넷 접수가 어려우신 경우, 센터에 방문하시면 담당자가 인터넷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취소환불규정
1. 환불안내
- 개강 전 : 전액 환불 (온라인 수강접수자는 마이페이지에서 환불신청 가능)
- 개강 이후 : 시행규칙에 따라 공제 (방문신청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