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방법
※ 인터넷 수강신청시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선택하여 결제완료 후 수강신청 접수완료
(인터넷신청 후 48시간 내에 수강료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
※ 수강료 감면대상자는 접수후 7일 이내에 해당 증명서를 방문 제출해야 합니다.
◈ 대기자 신청은 따로 접수 받지 않음.
※ 인터넷 수강신청시 수강인원보다 모집인원이 많을 경우 신청한 순서대로 대기자 자동 등록
※ 대기자 선정 및 안내는12월23일(월)부터 문자발송 및 개별연락
◈미달강좌 방문접수 : 2019년12월17일(화) 09:00 ~ 모집강좌별 충원시까지
취소환불규정
◈환불규정 안내
※ 수강료 환불은 주민자치센터 운영조례 시행규칙 제7조 2항에 의한 『수강료 환불 범위
기준』을 적용
(1) 수강신청기간 내 환불할 경우: 연수구청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환불 신청
* 각 과정별 개강전일까지만 전액환불 가능
(2) 교육기간 중 환불할 경우
① 환불방법 : 방문 신청(유선상 불가)
② 구비서류 : 환불신청서 작성(센터에 비치), 수강자 본인 통장 사본
③ 환불규정 : 교습시간(1개월 기준) 1/3경과 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2/3 환불
교습시간(1개월 기준) 1/2경과 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1/2 환불
교습시간(1개월 기준)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아니함.
※ 잔여 수강료에 대한 환불수수료 10%를 공제(현금,카드 모두 해당)후 환불
◈공지사항
(1) 모든 강좌의 회차는 법정공휴일을 포함
(2) 적정인원에 미달(모집정원의 60%미만)될 경우 폐강될 수 있음
(3) 수강신청 과목 변경은 불가하며, 변경을 원할 시 수강취소 후 원하는 강좌신청
(4) 강좌 취소 후 교육기간 내 동일강좌 재접수는 불가(신청시 신중한 결정)
(5) 대리 수강신청(타인 ID 사용 로그인) 및 청강 불가 (적발 시 수강신청 취소)
단 가족에 한해서 대리 신청 가능
(6) 현금영수증 불가